경기도 화성 5톤집게차 견적 매입하러갔습니다.

5톤집게차 출장 견적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화물차매매 대한트럭 입니다.

 

금일은 경기도 화성에 5톤집게차 2012년식

 

일체형 방통 광림 집게차를 보러 갔습니다.

 

 

 

경기도 화성에 있는 광림 집게차 대리점 총판 입니다.

 

 

건물을 새로 지었네요. 전체적으로  깨끗했네요.

 

 

계신 담당자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2012년 5톤 집게차 광림 일체형 방통 형식승인

7.4미터 앞축 입니다.

 

 

2012년 치고는 많이 사용을 했던 차량이네요.

전체적으로 지저분해 보이기도 합니다.

 

 

화물차 매매를 위해서는 전체 도색과 타이어 교체

 

집게 장비 수리등 견적이 많이 발생 할것 같았습니다.

 

 

광림 1204ex 차량입니다.

 

 

실내 운전석 모습입니다.

5톤집게차 치고는 깨끗한 편이네요.

 

 

일체형 방통입니다.

 

일반적으로 적재함이 없고 일체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화성으로 가서

 

전에 맡겼던 익스탑 알차를 끌고 왔어요.

 

 

오다가 비상상황 발생

차량 밧데리가 많이 약한거 같더라구요.

 

추운데 덜덜 떨었습니다.

 

 

하필 또 오르막길에서

서버렷네요.

 

오늘은 이래저래 바쁜 날이었습니다.

 

또 저의 하루 일상을 올려드릴게요 ^^

 

 

늘 좋은 차량을 권해 드립니다. .

슈퍼맨

 

2.5톤 3.5톤 5톤화물차 매매 전문

www.dhtruck.com <<<대한트럭 사이트 바로가기 ( 5톤집게차 외   다른 매물보기)

 

중고화물차매매 사실때 트럭 파실때  잊지마시고 전화주세요.

대한트럭 이었습니다.

 

밑에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판매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