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톤익스탑 중고화물차 특장에 맡기기 ^^

5톤익스탑 중고화물차 특장에 맡기기 ^^

 

안녕하세요 대한트럭 입니다.

 

벌써 2015년 2월달 하고도 4일이나 지났네요.

 

2월은 빨리 지나 갈것 같아요. ㅋ

 

구정 설도끼여 있고

 

금일은 자동차 보험 만기일이라

 

다시 보험을 들었어요.

 

 

 

1년짜리로 자차 빼고 들었습니다.

 

블랙박스가 원래 있길래

 

사진을 앞면 찍고

 

블랙 박스 사진도 찍어서 문자로 보내줘야 한다는군요.

 

 

그래서 블랙박스 사진을 요렇게 또 찍어서 보내드렸죠.

 

 

차량 앞에서 다시 블랙 박스 사진 찰칵 ㅋㅋ

 

 

 

그리고 다시 점심을 먹고 5톤 익스탑 특장을 맡기러 도착

 

원래 5톤 집게차를 매입하였으나

 

집게 상태가 워낙 좋지 않은 관계로 익스탑을 올렸습니다.

 

 

지금은 덩그러니 뼈대만 남은상황 ㅋㅋ

조금 낯설죠?

 

집게와 방통을 다 떼어 내버리고 남은 상태

 

 

이래뵈도 타이어랑 나머지 상태는 다 좋습니다.

 

지금은 5톤 타이어도 다교체 했어요.

 

 

2005년 5톤익스탑 찾으시면 전화주세요 ㅋㅋ

 

완전 새탑을 올려버릴 예정입니다.

 

 

 

이건 차량 밑부분 이구요.

 

익스탑 제작 기간은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그전에 도색을 완료하고

 

뒷타이어도 다 갈아야 하기에

 

이번주는 상당히 바쁠것 같구요.

 

 

차량 매입을 하고 서류 부분도 정리를 해야되고,

 

부가세 부분도 마무리를 지어야 하기에 ㅋ

 

 

차량 매입 >>  상사이전 >>>세차>> 도색 >> 특장,수리  >>  실내세차>> 상품화완료

>> 사진촬영

 

뭐 이런 순으로 화물차 매입은 마무리가 됩니다.

 

전국 어디나 제주도 울릉도까지 가능하구요.

 

2톤부터 25톤까지는 거의 다 매입가능합니다.

 

늘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슈퍼맨

 

2.5톤 3.5톤 5톤화물차 매매 전문

www.dhtruck.com <<<대한트럭 사이트 바로가기 ( 5톤익스탑 외   다른 매물보기)

 

중고화물차매매 사실때 트럭 파실때  잊지마시고 전화주세요.

대한트럭 이었습니다.

 

밑에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판매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