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5톤 덤프 메가트럭 2012년식 중고 덤프매매

현대 5톤 덤프 메가트럭 2012년식 중고 덤프 매매 

 

가을이 언제오려는지 모르겠네요. 

날씨가 아직까지 덥네요. 

어제저녁에 자는데도 더워서 혼났네요. 

요즘은 5톤 덤프트럭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이번에 저희쪽에서 새 덤프트럭으로 구조 변경한 차량이 있어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2012년 3월 등록된 차량으로 

현대 메가트럭 5톤 덤프 트럭 입니다. 

원래 단축 카고트럭에서 구조변경을 한 차량으로

상사에 매입후

이번에 구조변경까지 완벽하게 하였습니다. 

전체 도색까지 마무리되어 있네요. 

롱 덤프트럭으로 

적재함 길이가 무려 4미터나 나옵니다. 

아무래도 장비를 운반하시거나 

일반 덤프트럭으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덤프트럭은 모두 새 제품으로 올렸으며

실린더도 정품 실린더를 사용하여

요즘은 정품 덤프트럭과 크게 차이 나는 게 없습니다. 

아무래도 덤프 장치나 실린더를 모두 새 제품으로 올렸기 때문에

번쩍번쩍 하네요. 

프레임도 부식하나 없고 깨끗한 상태라서 

바로 운행하셔도 좋을 상태입니다. 

덤프 적재함을 들어 올린 모습입니다. 

적재함은 4.5T 보강이 되어 있습니다. 

구조변경이 되어 있는 상태라

검사받을 때에도 아무런 문제 될 게 없는  차량입니다. 

실내 내부도 깨끗하게 되어 있고 

시트까지 새로 교체해 놓았습니다. 

주행거리는 실주행거리 12만 킬로 주행한 차량이라 

엔진 소리도 정말 조용하네요. 

타이어도 앞, 뒤 타이어 모두 새 타이어 교체해놓았습니다. 

2012년 3월 등록된 현대 메가트럭

5톤 덤프트럭 롱 덤프입니다. 

이번에 상사에 입고하여 

구조 변경한 차량입니다. 

실주행거리 12만 킬로 무사고 

250마력입니다. 

5톤 덤프트럭 이외에도 많은 매물이 

제 사이트에 있습니다. 

아래에서 보시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