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톤 덤프 현대 이마이티 2012년식 새덤프 입고~!

2.5톤 덤프 현대 이마이티 2012년식 새 덤프 입고~!

 

안녕하세요 중고트럭 대한 트럭입니다. 

벌써 금요일 이네요. 한주가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가을이라 날씨도 좋고 주말에는 어디 놀러 가고 싶네요. 

요즘에는 주말에도 도로가 많이 정체 되기 때문에

섣불리 어디 가기가 망설여 지네요. 

이번에 들어온 차량은 현대 2012년식 2.5톤 덤프트럭입니다. 

원래는 카고 였지만 덤프트럭으로 구조 변경된 차량이에요. 

전체 도색을 하여 깨끗하게 상품화를 

만들어 놓은 차량입니다. 

원래는 2.5톤덤프는 모두 일반캡이 많이 있지만

지금 보시는 슈퍼캡 차량입니다. 

새 덤프 이기 때문에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고

새 제품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구조변경도 정상적으로 구조 변경하여

검사받을 때에도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 

차량입니다. 

옵션도 골드 옵션이라 가죽시트로 되어 있으며

실내 내부도 깨끗하게 세차하였습니다. 

의자 뒤쪽으로 공간이 있는 슈퍼캡 

차량이라 마음에 드네요. 

주행거리는 실주행거리인 42만 킬로 주행하였습니다. 

주행거리는 다소 많다고 하실 수도 있겠지만 

엔진 소리 나 기타 차량 상태는 정말 좋습니다. 

실린더도 정품 실린더를 사용하여 요즘에는

정품 덤프와 크게 차이가 없기 때문에

구조 변경된 새덤프도 많이 구매하십니다. 

2012년 2월 등록된 현대 이마이티

구조변경된 2.5톤 새 덤프입니다. 

42만 킬로 주행 무사고 

160마력입니다. 

2.5톤 덤프 전문 매매합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매물 보시고 연락 주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