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톤 중고 익스탑 2016년식 이삿짐 운반용으로 딱~!

5톤 중고 익스탑 2016년식 이삿짐 운반용으로 딱~!

 

벌써 가을에 접어 들었네요. 

아직 날씨는 낮에는 덥네요. 아무래도 습도 때문인지 저녁에도 좀 더운 것 같아요. 

언제쯤 진짜 가을은 오려나 기다려 집니다. 

이번 추석은 일찍 시작해서 빨리 끝났네요. 

그래서 그런지 9월도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요. 

벌써 9월 15일 이나 되었으니 말이에요. 

가을이 되면 또 이사철이라 

5톤 익스탑 차량을 올려 드립니다. 

2016년 8월 등록된 차량으로 

원래 이삿짐 용도로 사용하던 차량입니다. 

로젠 이사에서 사용하였네요. 

흰색으로 도색을 원하신다면 

도색비용을 빼드리거나

도색을 다시 해드리겠습니다. 

조수석 쪽으로 양쪽 옆문이 있어서 

이삿짐을 올리고 내리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길이는 7미터 나오는 익스탑 차량입니다. 

탑 높이는 2미터 40 나옵니다. 

사고는 없는 무사고 차량으로 

현재 시세 대비 저렴하게 드릴수 있습니다. 

나와있는 매물 중에서는 경쟁력 있는 가격이네요. 

타이어는 앞, 뒤 타이어 모두 양호한 편입니다. 

일단 연식이 좋기 때문에 

바로 현장에 투입되어서 운행가능합니다. 

그리고 유로6 모델로 요소수가 들어가는 타입의 차량입니다. 

옵션도 골드 옵션으로 가죽시트로 되어 있으며

주행거리는 실주행거리 16만 킬로 주행한 차량입니다. 

현대 메가트럭 5톤익스탑 

2016년 8월 등록

길이 7미터 높이 2미터 40 

270마력 무사고 골드 옵션 

중고 익스탑 구매예정이시라면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매물 보시고 연락 주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