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트럭매매 2.5톤트럭 판매후기~!

중고트럭매매 2.5톤트럭 판매후기~!

날씨가 정말 너무너무너무 추워졌네요. ㅠ

오늘은 차량 출고도 해야 하는데 차량들이 시동이 안걸려서 혼났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경유차량들이 특히나 애를 먹이죠.

올해도 여전히 아침에 시동걸기에는 너무 힘들더라구요.

알고보니 연료휠터쪽이 얼어서 ㅠㅠ 시동이 안걸렸어요.

오늘은 2.5톤 카고트럭 인천 영흥도에서 오신 고객님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춥지만 집에 들어가는 길에 찍어보았어요.

우리동네 동사무소인데 예쁘게

해놨더라구요. ^^

나무에 전구트리 장식을 해놓은게 이쁘네요.

현대 마이티2 옛날 2000년식 모델입니다.

주행거리는 30만키로 정도 뛴 2.5톤 카고 고상 입니다.

마이티2 슈퍼캡 이구요.

뒤에는 리프트가 장착되어 있는 차량입니다.

파워게이트라고도 그러죠.

차량은 연식에 대비해서 진짜 좋은 차량입니다.

2000년식임에도 불구하고 차량 상태가 너무 좋네요.

적재함 바닥철판도 작업되어 있구요.

다행히 고객님께서 저렴한 모델을 찾으셔서

중고트럭매매 사이트 인

www.dhtruck.com <<보고 방문해 주셨네요.

2000년 마이티2 슈퍼캡 고상 모델입니다.

여기저기 보시더니 사이즈가 딱맞는다고 하셨네요.

다음주에 영흥도로 탁송을 보내드리기로 하고 계약서 작성도

그날 하기로 하였습니다.

다음주가 되어서 영흥도까지 탁송을 해드렸네요.

안산에서 인천까지는 가까웠거든요.

매도 서류 및 이전 문제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계약서를 작성중인 모습입니다.

 

마지막 나오면서 고객님과 마무리 한컷 ^^

살수차도 구매 예정이라는데 다음에 연락달라고 하였습니다.

저희 안산 화물차 매매쪽은 카고부터 윙바디 탑차 살수차 집게차 크레인

모든 품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고 없이 잘타시라고 말씀 드렸네요.

다행히 영흥도 안에서만  탈거라 별 특이한 사항은 없다고 하시네요. ^^

추운날씨에도 중고트럭 판매 매입은 계속 됩니다. ^^

2.5톤 3.5톤 5톤 9.5톤 등~! 대형화물차매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밑의 사진이나 그림을 클릭하시면 바로 매물이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늘 좋은 차량을 권해 드리겠습니다. ^^

 

2.5톤 3.5톤 4.5톤 5톤 중고 화물차매매 전문

 

www.dhtruck.com <<<<대한트럭 중고트럭매매 사이트 바로가기

 

(2.5톤트럭 <<매물 바로보기 ) 

 

 

중고화물차매매 사실때 파실때 잊지말고 전화주세요 ^^

화물차매매 대한트럭 이었습니다.

 

         밑에 공감버튼 좀 눌러 주세요

          ★판매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