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5톤크레인 화물차할부 매매후기~!

중고 5톤크레인 화물차할부 매매후기~!

 

안녕하세요 대한트럭 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 저는 요몇일 장염에 걸려서 고생했답니다.

요즘은 애나 어른이나 장염조심해야겠어요 ㅠ

 

 

장염인데도 불구하고 라면을 먹습니다. ㅋㅋ

오늘같이 추운날에는 또 컵라면이 땡기더라구요.

 

컵라면 하면 또 우육탕이죠. 개인적으로 신라면 >> 새우탕 >> 우육탕입니다. ㅋㅋ 

 

\

오늘은 아침일찍 부터 5톤 화물차 단축을 판매하신다고 하셔서

멀리 남양주까지 갔다가 왔네요.

멀리까지 갔는데도 불구하고 차량을 아직 판매 하지는 않으신다고;;

단축차량을 찾고 계시다고 그걸 찾아주면 판매하시겠다고 ㅋㅋ

 

멀리까지 온게 고맙다고 밥까지 사주시네요. ^^

98년식 5톤 단축 카고트럭 이었습니다.

2005년 이후로 5톤 단축 카고를 찾고 계셨습니다.

나오면 연락드리기로하고 발걸음을 돌릴수 밖에 없었네요.

그리고 사무실로 왔는데 몇일전에 5톤 크레인 할부 되냐고 물어 보셨던

손님께서 안산 화물차 매장에 도착하셨다고 전화를 주신거에요.

그래서 부랴부랴 5톤크레인 을 4대 정도 보여드린것 같네요.

예산이 3천만원 정도 여야하고

수산이나 광림 6단크레인 이어야한다는 점

그리고 차량 상태가 좋아야 한다는점 ㅋㅋ

을 조건으로 내세우셨네요.

같이오신 나이 많으신 분이 차량을 너무 잘보셔서 제가 따로 설명해드릴 필요가 없었죠.

차량은 자기가 볼테니 가격이나 잘 잘라 줘봐 라고 말씀 하셨던;;

사실 너무 가격을 후려치시면 그냥 보내드리려고 했어요 ㅋㅋ

 밤늦게까지 진행되었으나

일단 계약금을 받고

다음날 모든것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할부나 이전 보험 문제는 모두 다음날로 미뤄둔채

오늘은 일단 계약금 100만원을 걸고 다시 춘천으로 내려가셨네요.

주말이 끼거나 오후 늦게 오신분들은 특히나 화물차 할부 하시는분들은

늦으면 진행이 어려울수 있어서

 

다음날 다시 진행 하기도 한답니다.

다음날 다시 탁송과 할부를 진행 하기로 하고 내려가셨습니다. ^^

구매후기 사진을 못찍은게 아쉽네요.

저도 두분 상대하느라 너무 정신이 없어서요 ㅠ

 

5톤카고크레인 매매후기 였습니다. ^^

 

밑의 사진이나 그림을 클릭하시면 바로 매물이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늘 좋은 차량을 권해 드리겠습니다. ^^

 

2.5톤 3.5톤 4.5톤 5톤 중고 화물차매매 전문

 

www.dhtruck.com <<<<대한트럭 중고화물차매매 사이트 바로가기

 

(5톤크레인 5톤화물차<<매물 바로보기 ) 

 

 

중고화물차매매 사실때 파실때 잊지말고 전화주세요 ^^

화물차매매 대한트럭 이었습니다.

 

         밑에 공감버튼 좀 눌러 주세요

          ★판매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