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고3 4륜 1톤덤프 판매 후기 1톤덤프판매

안녕하세요 중고화물차 김남균 과장입니다.

요즘 날씨가 저녁에는 춥고 낮에는 덥고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네요..

 

저도 감기 걸려서 무지 고생하고 있습니다. 얼음2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 금곡에서 오신 고객님 이야기입니다.

 

 

 

싸고 좋은 1톤 덤프를 찾아 달라고 하셨으나 싸고 좋은놈은 거의 없기에 -_-

 

싼놈으로 찾았더니 차가 보기보다 수리할게 많네요

디스크삼발이도 불량 마후라도 불량 타이어도 갈아야하고,

 

차가 눈에 들어오진 않았지만 싹 수리하고 판매 하기로 결정!!!!

 

 

 

차를 팔면서 남아야 하는데

 

손님은 싸게 달라하고 차주는 가격을 절대 안빼준다고 하고

 

저는 되게 난감했습니다.

 

하지만 손님께서 수고비 챙겨 주신다고 하셔서 그나마 다행....

 

사무실 형님들께서는 장사 그렇게 하지 말아라 싸게 팔아봤자 손님이 고마워 할거 같으냐

 

하지만 어쩌겠어요 이렇게 라도 팔아야죠.

손님 속이지 않고 허위매물 치지도 않고 비싸게 팔지도 않고  제 나름대로 판매 합니다.

 

저는 중간 입장이기때문에 이럴때 되게 난처합니다.

 

예를들어 차주는 50만원 입급시켜라 손님은 40만원에 달라

 

그럼 저는 10만원 남고 사무실입금도 10만원해야되고

 

전 어떻게 하란말씀인가요? 담배2

 

봉사활동이라도 하란 말씀이신지..

 

 

보세요 새타이어 맞죠 타이어 갈고나니 제가 속이 다 후련합니다.

군인생활 30년넘게 하신 박XX사장님 너무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녁늦게 까지 저를 질질 끌고 다니시고 ㅠㅠ

저보다 차를 더 많이 아시고 수고했다고 따로 수고비 챙겨 주셨습니다.

 

손님한테 따로 수고비 받은적이 몇번안되는데 이번에 또 저한테 죄송했는지 챙겨 주시네요.

 

아무쪼록 잘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믿고 차를 구매하실분

 

중고화물차는 대한트럭 김남균 과장을 찾아주세요.

 

 

네이버에서 대한트럭<<클릭 을 검색 하셔도 됩니다.

 

중고화물차 특장차 문의  : 010 5764 644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