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톤 중고 마이티 개별화물 판매후기

안녕하세요 중고화물차 김남균 과장입니다.

요즘 날씨가 풀려서 그런지 개별화물 영업용 넘버에 대해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제 일을 막 시작하시는분들이나 예전에 화물일을 하셨던분들

아니면 1톤 용달 영업용 에서 큰차로 갈아 타시는 분들이 많이들 전화주시네요.

저는 매매상사에 근무하기 때문에 차를 먼저 선택하시고 번호판은 따로 제가 알아봐서 달아 드립니다.

차만 고르시면 넘버는 제가 다 알아서 달아드리기때문에 편해서 많이들 찾으시는것 같네요

이번에는 남양주에서 1톤 용달을 하시는 손님께서 오셔서 라보용달을 팔고 3.5톤 개별화물을

하시기 위해 전화주셨습니다.

 

 

3.5톤 2007년식 바닥철판 리프트가 있는 차량이었으나

바닥이 격자무늬 3T짜리 바닥이어서 다시 깔아달라고 하시고 위에

갑바다이랑 사다리도 필요하기 때문에 다시 제작하여 달아달라고 하셨습니다.

 

 

 

개별화물 넘버도 알아봐달라고 하셨기때문에 노란 영업용 넘버까지 달아드려야하기에

넘버도 제가 직접 손으로 달아 드렸습니다.

 

 

 

 

 

계약금 걸고 한 20일 넘게 시간이 걸렸지만

저도 기다려 드리기로하고 차량을 인계해 드렸습니다.

 

부디 부자 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중고화물차는 대한트럭 김남균 과장을 찾아주세요.

 

 

네이버에서 대한트럭<<클릭 을 검색 하셔도 됩니다.

 

중고화물차 특장차 문의  : 010 5764 644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