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차매매 8톤탑차 8톤윙바디 매입후기 ~!

화물차매매 8톤 탑차 8톤 윙바디 매입후기 ~!

 

안녕하세요 대한트럭입니다. 

날씨가 이젠 많이 풀렸네요. 

아마 봄이 시작되려나 봅니다. 

이제 환절기가 저같이 기관지가 좋지 않으신 분들은

아마 조심하셔야 될 것 같네요. 

이번에는 좀 희귀한 매물인 8톤 윙바디 매입후기를 올려드릴게요. 

2015년식 현대 8톤 매물입니다. 

손님께서 울산에 거주하기고 계셔서 

울산으로 방문했습니다. 

현대차의 고향답게 울산에 

현대자동차 건물이 보이네요. 

확실히 울산에는 

현대자동차가 많이 돌아다니기는 합니다. 

차주분께 사진을 몇 장 전송받고

견적을 내어 드리고 방문하였습니다. 

주행거리가 상당히 짧은 매물로

현대 자동차 공장에서 부품 배송용으로

사용하시던 차량을

이번에 신차 구매하시면서 

판매를 한다고 하셨네요. 

울산 현대 자동차 공장만 왔다 갔다 하던 차량으로

차량 상태는 정말 좋았습니다. 

여담이지만 울산이나 부산 지역의

차량들은 눈이 거의 오지 않기 때문에

부식이 거의 없는 게 장점입니다. 

지금 보시는 8톤 윙바디 차량도 거의 부식이 없어서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주행거리도 짧고 엔진소리도 좋기 때문에

바로 매입을 진행하였네요. 

타이어 상태도 괜찮고 

사고는 없는 무사고 차량입니다. 

주행거리도 실주행거리 12만 킬로 이기 때문에

흔쾌히 매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울산까지 다녀온 보람이 있네요.

8톤 윙바디 8톤 카고트럭

8톤 탑차 매입합니다. 

www.dhtruck.com  

 

대한트럭-중고화물차 | 중고화물차매매 | 중고화물차매매사이트

-중고화물차 -중고화물차매매 -중고화물차매매사이트 -중고트럭 중고화물차매매 대한트럭

www.dhtruck.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