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3.5톤집게차 경기도 양주에서 화물차매입 후기~!

중고 3.5톤집게차 경기도 양주에서 화물차매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 5일 식목일이네요. 

아까 뉴스를 보니 산불도 많이 났다고 해요. 이번에는 조금 멀리 경기도 양주에서

3.5톤집게차를 매입한 후기를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화물차 매입문의가 많이 들어오네요. 


비가 좀 내리는 날이었는데요. 

안산에서 양주까지는 1시간 반정도 걸렸는데요. 

비가 왔지만 바로 가서 만나 뵙고 견적을 놔드리기로 하였습니다. 

2017년 1월 등록된 현대 올뉴마이티 

3.5톤집게차 였습니다. 

형식인증된 방통까지 모두 구조변경완료된 차량으로 

자동덮개까지 장착된 차량입니다. 

사실 사용하신지 얼마 되지 않으셨다고 하네요. 

이번에 경기가 그렇게 좋지 않고 그래서 

판매를 하게 되셨다고 하네요. 

마음이 썩 편하지는 않았네요. 

차량 가격은 전화로 견적을 드린 가격과 1원도 틀리지 않았지만 

고객님께서 금액을 더 달라고 하셔서 ;;;;

난감했네요. 

그래도 겨우 분위기 좋게 

계약을 하기로 해서 다행이었습니다. ;;

차량 상태는 정말 좋았습니다. 

연식도 짧고 주행거리도 짧고 

더욱이 좋은건 헌옷수거용으로 사용하던 차량이라 

차량 상태가 좋을수 밖에 없었습니다. 

장비는 히아브 6000xgr 장비 

동년식 장비 입니다. 6발집게에 

속도가 매우 빠른 장비 입니다. 

그리고 히아브 장비는 국내 집게차 장비 업체 중에서 

유명한 업체 입니다.  

3.5톤 올뉴마이티 슈퍼캡 초장축 

집게차로 유로6 엔진

170마력이 나오는 차량입니다. 

가격은 말씀드린 가격에서 

한푼도 깎지는 않았네요. 

그리고 계약서 작성과 인감때문에

근처 주민센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그 자리에서 바로 계약서를 작성하고 

차량 대금도 입금해 드렸습니다. 

실내 내부도 깨끗한 편이고 

장비도 동일년식이 맞네요. 

주행거리는 실주행거리가 5만키로 밖에 되지 않은 차량입니다. 

차량 대금을 바로 입금해드리고 

화물차 매입을 마칠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매입한 중고집게차 3.5톤집게차 차량은

2017년 1월 등록된 차량으로 

히아브 6000xgr 장비가 올려져 있습니다. 

실주행거리 5만키로 

유로6엔진 170마력 

형식인증된 차량으로 방통까지 구조변경되었습니다. 

자동덮개까지 있습니다. 

3.5톤집게차는 상품화 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3.5톤집게차 집게차 판매 매매 매입 합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매물 보시고 연락주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